내돈내산/패션뷰티

시바견 티셔츠 졸귀 >.< _ 엠블러 시바견 반팔 티셔츠

토둥 2019. 6. 19. 04:57

시바견이 너무 귀여워 지름신 강림함...ㅋㅋㅋ

꼬꼬랑 나랑 좋아하는 견종 중 하나가 바로 시바이누!!!

이 시킈 넘나 시크해 >.<

 

마침 편하게 입을 여름티셔츠도 필요하고해서~

꼬꼬랑 같이 입으려고 남색이랑 회색이랑 두개 구입함

욜케 시바견이 전면 중앙에 뙇 박혀있다.

나는 Ambler 에서 파는 시바견 티셔츠로 샀는데

요 이미지로 해서 티셔츠가 엄청 많더라. ㄷㄷㄷ

 

엠블러에서는 맨투맨으로 나온 것도 있던데 가격도 저렴하고 귀엽더라.

질도 괜찮고 가격도 저렴함.

요게 만지면 보들보들 촉감이 엄청 중독성 있음 ㅋㅋ

흰색부분!!

눈썹털 어쩔~ ㅋㅋㅋ

졸귀;;

흠~~ 쵸큼 촌스러운 느낌이 있긴한데 

시바견이 귀여워서 다 용서가 된다 !

어차피 홈웨어로 편하게 입을 티셔츠니깐~~~

 

다 좋은데 요 시바견이 부착된 부분에 공기가 좀 안통해서

날씨가 많이 더울 때 땀이 찰 거 같다. ㅋㅋㅋㅋ

시바견 키우고 싶다 ㅠㅠㅠ

털 뿜어대는 시바견!!

시크한 매력의 시바견!!

시바견 티셔츠 입고 시바견 산책시키고 싶음 ㅋㅋㅋ

시바견 이미지가 같아서 색도 같은 줄 알았는데

회색티랑 남색티랑 시바견 색이 다르다;;

편하게 입으려고 사이즈 큰걸로 샀음!

이렇게 안 했으면 모를뻔 했네..

색이 다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