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1+1 행사때 쟁여야죠~ 모노아이즈코코아파우더, 이브르 후기

토둥 2020. 1. 5. 17:05

저는 평소에 화장을 잘 안하는 스똬일임돠~

근데 나이가 들면 들수록 화장은 매너라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무쌍인데 눈윗살이 자꾸 쳐져요 ㅠㅠ

 

무쌍이신 분들 펄 들어간 아이섀도우 잘못쓰면 더 부어보이고 촌스러운거 아시졍...

무쌍 아이메이크업은 진짜 까다로운 것 같아요 ㅠㅠ

 

요즘 부쩍 눈화장에 관심이 많이 생겨서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아이섀도우 처음 사보았는데요

첫 구매라고 할인쿠폰도 주고 마스크팩도 주더라고요. 헤헷

요런건 잘 챙겨 받아야해용 >.<

 

 


제가 구매한 제품을 소개해 드릴게요.

 

1. 아리따움 Nudnud Ey21 올오버섀도우 브러쉬

2. 모노아이즈 S02 이브르 1.6g

3. 모노아이즈 M09 코코아파우더 1.6g

 

(첫구매증정 플라워랩에센스마스크3장, 아이오페 스템3앰플1,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크림1개)

 

브러쉬부터 뜯어볼게용~

 

반값 할인이라서 가격이 착해서 샀어요.

아리따움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더라고요.

눋눋 브러쉬~~

 

저는 눈화장할 때 젤루 손이 많이 가는 브러쉬라서 할인할 때 데려왔어요.

 

 

전체 길이와 모의 크기가 적당하고

끝부분이 삼각형이라서 여기 저기 쓰기 좋아요.

 

베이스 아이섀도우는 물론이고 

이마나 코부분 쉐이딩 하기도 좋은 크기 ^^

 

노즈 쉐이딩 용으로 많이들 구입하시더라고요.

모가 적당히 탄력있고 따갑지도 않고 만족스러웠슴돠~!!

정말 손이 많이 갈 브러쉬에요!!

꼭 사세요~

두번 사세요~

 

 


그리고 유명한 모노아이즈 아이섀도우!!!

1+1으로 5천원에 두개!!! 

 

사실 사고 싶은 아이섀도우가 너무 고가라서 부분적으로 쓸 아이들은 요걸루 구매했어요.

확대샷!!

커져라 얍얍!!!

 

우선 코코아파우더 색상은 아이라인 스머징용으로 구매했어요.

 

아이라인 펜슬 색상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매트하고 짙은 색상이에요.

 

 


 

이브르 색상은 붉은 기가 꽤 있는 쉬머한 섀도우고요.

 

저는 눈밑 애교살 부분이랑 두덩이에 부분적으로 사용하려고 구매한 색상이에요.

 

발색 보시라고 생얼에 눈두덩이에 전체적으로 올렸어요.

제가 누리끼리하고 칙칙한 색상에 피부톤을 가지고 있고 

베이스화장을 하지 않았음을 참고하여 봐주세요 ㅠㅠ

 

발색이 아주 잘됩니다 !!

어리고 피부색이 맑으신 분들이 바르시면 아주 사랑스러울 색이에요.

1+1행사일 때 요렇게 두가지 색상 구입하시면

눈화장 하실 때 아~주 유용하실 것 같아요.

 

 

알찬 쇼핑 ㅋㅋ

평소 모노아이즈  써보고 싶으셨던 분들 꼭 1+1 놓치지 마세요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