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바비브라운 섀도우 토스트 _ 이건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고요

토둥 2020. 1. 8. 07:37

정말 고가이지만 살 수 밖에 없는

사고나면 정말 잘 쓰는 유명한 바비브라운 섀도우 토스트 !!!

 

아이섀도우 딱 하나만 사야해~ 한다면

저는 요 색상으로 고민 않고 픽 할꼬에요..

 

섀도우는 정말 바비브라운이 갑인거 같아요....

정말 탐나는 색상이 많지만 >.<

오늘은 섀도우 탑오브 탑 토스트 색상으로~!!!!

예...그렇죠...

참 고가입니다.

요런 쪼꼬만한 통 하나가 거의 4만원에 육박합니다 ㅋㅋㅋㅋ

유통기한은 22년 8월까지네요.

간지나는 케이쑤!!!

>.<

바비브라운 섀도우 케이스는 진짜 좋아하시는 분들 많죵~

 

180도 풀로 재껴지는 것도 좋고

블랙케이스에 투명한 플라스틱 뚜껑을 매치해서

거기에 까만색 바비브라운 로고를 뙇 찍어서 진짜 고급진 것 같아요 >.<

 

바비브라운 섀도우들 줄지어 쫙 놔두면 진심 눈을 뗄수가 없어요. 

휴대폰 확대샷

카메라랑 색감이 살짝 다르게 느껴지네요.

한두번 쓰윽 문지르면 정말 자연스럽게 발색되지용

엔티크로즈 색상도 많이 쓰시던데

저는 핑쿠한 색상을 쓰기에 나이가 너무 많이 들어버려서인지 손이 잘 안가드라고요.흑흑

 

엔티크로즈가 핑쿠하다면 토스트는 코랄느낌의 브라운이랄까요???

동양인의노르짱한 피부에

매우 자연스럽게~ 화사하게~ 음영을 주기 좋은 색상 같아요.

 

보이세요??

토스트 색상은 브라운 색상 같지만

막상 발라 들여다보면 코랄??오렌지??이런 색상들도 쓰을쩍 느껴져요.

그래서 갠적으로 맥 소바보다 더 이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저는 맥소바 잘못바르면 노티 지대로임 ㅋㅋㅋ)

 

나으 쌍꺼풀 없는 부은 듯한 두둑한 눈두덩에 얹어볼게요...ㅋㅋ

쌩눈에 올려도 자연스럽게 ~ (쌩얼 쌩눈에 섀도우만 올린 상태)

 

겹쳐 올려도 탁해지지 않고 이쁘게 발색이 된답니다.

저는 무쌍이라 펄 잘못쓰면 촌스러워요...ㅠㅠㅠㅠ 

그래서 

데일리로 급하게 하나만 바른다면

무조건 바비브라운 토스트 색상에 손이 가드라고용 >.<

 

얼마전에 구매한 섀도우들까지 모두모두 손등에 올려보았어용

저의 최애는 바비브라운 토스트!!!

없으신 분들 계실까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무조건 사세요!!

비싼 값어치를 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