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8seconds 에잇세컨즈 카키 리넨 블렌디드 피나포어 롱 원피스 리얼샷;

토둥 2019. 7. 5. 09:20

한달 전 구입했던 남편팬츠랑 내 원피스랑 여름모자~

할인 이벤트덕에 엄청 착한 가격으로 야무지게 구입했다앗~! ㅋㅋ

오늘 리뷰할 제품은 요 카키색 롱 원피스!

핸드폰 사진이라 근가 색이 좀 구리게 나왔음 ㅋ

 

요 남성 팬츠 리뷰는~



출처: https://sslovehj79.tistory.com/entry/8seconds-남성팬츠는-참-편한-것-같다가성비-좋음 [잉꼬잉의 소토리]

 

모델컷과 심히 차이나는 비루한 샷 ㅋㅋㅋㅋ

내가 엄청 살집이 있는 편은 아니지만

키가 작고 뱃살이 두둑한 상체비만형임 ㅠㅠ 

키는 160~161정도 49kg정도이고 하체빈약 복부미만 운동부족형 몸매 ㅋㅋㅋ

다리 한짝 뻗으면 좀 길어보일까 싶어ㅋㅋㅋ

뒷꿈치도 살짝 올려보았으나 무리무리 ㅋㅋ

에잇세컨즈에서 편하게 입을 옷을 자주 사는 편인데 이번에도 나름(?) 성공적이었던 것 같다.

요 피나포어 원피스의 경우 어깨끈이 줄이 아니라 튿어질 걱정도 덜 할 수 있었고

브이넥으로 파여있어서 많이 답답하지 않아 좋다.

나 같은 상체비만형이 입었을 때 덜 답답해보임...ㅋ

그리고 여기 단추 사이사이가 막혀있어서 벌어져도 괜춘함

근디 나처럼 복부에 살이 많은 사람일 경우 단추사이가 벌어져서 보기가 썩 좋지는 않더란...ㅋㅋㅋㅋ

(내 뱃살을 탓하자....ㅠㅠㅠ)

위에 어떤 상의를 입느냐에 따라서 느낌도 달라져서 활용도가 나름 좋다.

꾸민듯 안꾸민듯 수수하게 이쁨..

글고 옷감도 리넨이 섞여있어서 여름에 입기에 시원하고 무겁지 않다~

but 구김은 좀 있음! 글고 가격이 좀 비싼감이 약간 있음...

날씬쟁이님들이 입으면 정말 여리하고 이쁠 것 같음!

색은 와인색/카키색 두가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