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8seconds 남성팬츠는 참 편한 것 같다~가성비 좋음

토둥 2019. 7. 4. 19:35

누군가는 딱히 옷을 사야하는 게 아니라도

이쁘고 멋지게 꾸미고 돌아다니며 아이쇼핑을 하는 행위 자체를 즐거워하기도 한다.

그런데 나는 어찌된게 장보기도 그렇고 옷쇼핑도 그렇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입어보고 고르고..

이런 과정이 너무 귀찮고 피곤하다.ㅠㅠ

늙어서 그런가...;

그냥 온라인에 카테고리로 보기좋게 분류해 놓은 것보고 원하는 곳을 클릭해서

원하는 물건을 추려가며 고르는게 세상편하고 좋다 ㅋㅋㅋ

결혼하고나니 한가지 고민스러운 것이

내 옷은 어디서 어떻게 사야할지 어떤 브랜드가 나에게 잘 맞는지 대충 파악하고 있는 편인데

남편옷을 어디서 사야하는지 전혀 백지상태...;;

남편이 알아서 쇼핑하면 편할텐데 울남편은 그런거에 관심 1도 없음;

무조건 내가 사줘야함;;;

그래서 결혼하고 해가 지나가면 지날수록 남성패션몰에 대해서도 서서히 감이 오기 시작함 ㅋㅋ

셔츠는 어디서 살지~ 돈을 좀 주고 제대로 된 옷을 구입할 땐 여기서~ 막 입는 옷은 요기서~~~

그래서 남자옷도 나름 온라인 쇼핑에서 잘 해결하고 있다.

 

오늘은 남편이 편하게 막 입는 옷을 구입할 때

가성비 좋은 옷브랜드를 소개하려한다.

결혼초기에 유니클로에서 좀 샀었는데 몇 번 사보니 그리 싼 것 같지도 않고 핏이나 질도 별로 맘에;;;

사야한다면 꼭 행사할 때 특정품목에 한해서 사는 정도..

근데 요즘엔 그마저도 안하는 듯 ㅋㅋㅋㅋ

 

 

에잇세컨즈에서 내가 입을 편한 옷을 가끔 구입하는 편인데

남성카테고리도 있어서 몇 번 구입해보니 괜찮더라고~

이번에 산 제품은 19[ACTIVE8]라이트그레이 스트레치 밴딩 팬츠이다.

할인해서 19900원에 구입했는데 지금 들어가보니 거의 품절이다.

 

구입처는 여기 ↓↓

http://www.ssfshop.com/8seconds/GM0019021236764/good?dspCtgryNo=SFMA42A04&brandShopNo=BDMA07A01&brndShopId=8SBSS&keyword=&leftBrandNM=&utag=ref_cat:SFMA42A04$ref_brn:BDMA07A01$ref_br:8SBSS$set:1$dpos:7

 

[ACTIVE8] 라이트 그레이 스트레치 밴딩 팬츠

[ACTIVE8] 웰니스 라이프를 추구하는 8세컨즈의 애슬레저 라인. 일상 속 어느 순간에도 스타일을 잃지 않는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를 지향하는 아이템.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소재를 더해 몸의 움직임에 편안함을 준 밴딩 팬츠.

www.ssfshop.com

카테고리 구경해보면 알겠지만

가격이 착하고 너무 허접하지 않아 좋음.

요렇게 허리부분이 밴딩처리 된 게 포인투인데

여자팬츠는 이런 밴딩스타일이 많은데 남자 팬츠는 왜 잘 없을까? 

좀 많이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ative8이 웰니스라이프를 추구하는 에잇세컨즈의 애슬레져라인이라는데....

애슬레져가 머징? ㅋㅋㅋㅋ

암튼 뭐 활동성??을 고려한 라인인 것 같다.^_^;

소재가 달라붙거나 감기지 않아서 봄여름가을까지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남편이 입어보더니 너무 편하다고 요즘엔 매일매일 이 바지만 입는다;;

땀이나 물에 젖어도 금방 마름..

좀 아쉬운 점은 편안함을 생각해서 그런지 엉덩이랑 허벅지쪽에 떨어지는 라인이 살짝 어벙함 ㅋㅋ

위쪽은 좀 어벙하고 아랫쪽은 좁아지기 때문에 잘못입으면 좀 우스꽝스러워보일수 있음 ㅋㅋ

그리고 사라락사라락 거리는 재질이라고 할까???고급지진 않지만 기능성을 생각하면 만만하니 좋음!

 

 

트레이닝팬츠랑 비교해도 전혀 꿀리지 않는 편안함 ㅋㅋㅋ

사진 찍어놓고 보니 티셔츠도 에잇세컨즈 제품이네;;

가성비 좋은 편안 옷 찾으신다면 에잇세컨즈 추천함!

할인할 때 사면 정말 저렴하게 좋은 옷을 득 할 수 있다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