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인테리어

무아스 루돌프 LED 무드등 _ 너무 귀여워 충동구매하다>.<

토둥 2019. 10. 7. 17:10

온라인 아이쇼핑이 취미인 나...

 

할일 없거나 심심할 때면 

이것저건 온라인으로 아이쇼핑하다가

맘에 드는 물건을 발견하면 장바구니에 담고

살 것도 아니지만 장바구니에 들어가있는 상품을 보면

산 것 같은 뿌듯함에 물욕이 약간은 해소되는...

 

이쁜게 넘쳐나는 무서운 세상이다. 

거참;; ㅋㅋㅋㅋ

내가 무드등을 좀 좋아하라 하는 편인데...

요 아이는 마침 특가기에

착한 가격에 매료되어 홀린듯이 사 버렸다ㅋㅋㅋ

일단 주백색, 주광색 2가지 색상 선택가능하고

30분 타이머 기능도 있고

밝기 정도도 조절이 가능한

아~~주 실용적인 무드등!

 

디자인이 루돌프 모양으로 아주 깜찍해서

인테리어 효과 뿜뿜이다.

루돌프 다리4개도 움직일 수 있어서

무드등의 각도를 살짜쿵 조절할 수 있다.

mooas

중국에서 제조하긴 했지만

19년 7월에 제조된 아주 따끈따끈한 신상이닷!

 

 

일단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귀빠진 루돌프랑 작은 박스가 들어있다.

저기 자그마한 상자속에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루돌프 뿔이랑

충전할 수 있는 5핀usb 케이블이 들어가 있다.

뿔이 포인트!!

 아~~주 연한 회색빛 도는 베이지 색상인데

말랑말랑 보들보들 

실리콘 재질이다.

블록 끼우듯이 구멍에 꽂아 넣어야하는데

살짝 힘들었다.

있는 힘껏 꽂은 뒤

실리콘 귀가 살짝 덮혀서 자연스럽게 커버

조립이 끝났으니 열심히 충전해본다.

충전하는 것도 똥꼬쪽에 불이 들어오니까 괜히 귀엽다.

4시간 충전한 후 사용할 수 있다.

목부분에 노란 버튼을 눌러서

색 변화를 할 수 있다.

꼬리를 돌려서 밝기 조절하는거 너무 귀엽다.

끝까지 돌리면 꺼짐.

다리를 세울수도 눕힐 수도 있어서

각도조절이 가능하다.

뒷다리는 세우고

앞다리는 눕혀서 사용중이다.^^

 

목부분을 돌릴 수 있게 만들었다면

각도조절이 더 용이했겠지만

미관상 안 이쁠 것도 같고 하자가 생길수도 있을 것 같음.

인형처럼 들어서 옮기는 걸로 자유롭게 방향조절을 하는게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