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패션뷰티

올리브영 구달 청귤세럼 리뉴얼~ 끊을수 없는 인생세럼

토둥 2022. 3. 2. 17:40

저의 인생 세럼인 청귤세럼이 리뉴얼이 됐더라고요.
원래 구달 청귤라인을 엄~~~청 잘 쓰고 있었기 때문에 마침 세럼이 똑 떨어져서 고민없이 바로 질렀습니다. (내돈내산)

한정기획으로 1+1으로 2.6에 샀어요.
용기는 다르지만 같은 세럼이고요.
30ml + 31ml 라고 쓰여 있네요.

익숙한 유리용기에 30ml가 들어있고
튜브에 들어 있는 용량이 31ml 입니다.
보기에는 튜브가 훨씬 적어보이지만..
유리용기 두께 때문이에요.

아시다시피 구달 청귤세럼은 잡티케어에 특화된 세럼인데요.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이라고 카테고리화 되어 있네요.
청귤이 비타민c가 엄청 많이 들어 있는 과일인데
그 청귤에서 잡티가 옅어 질 수 있는 성분들을 뽑아서 만들었어요.

민감성피부에 사용가능 테스트와 피부자극테스트도 완료했고.
당연히 잡티에 관한 테스트도 마친 제품이네요.

이번에 리뉴얼되면서 살짝 달라진 용기
60%재활용유리용기를 사용했고
재활용이 용이한 플라스틱 단일 재질로 펌프를 만들었어요.
그 펌프를 만들 때 메탈로 된 스프링이 없기 때문에 재활용을 좀 더 쉽게 신경 쓴 부분이라 좋았어요.

유통기한도 25년 1월까지라 엄~청 넉넉하더라고요.
그래서 쟁여야하나 마나 살짝 고민했는데
일단 우선 써봐야하니까~~~

영롱하네요.
햇빛이 아닌 우리집 누르스름한 조명아래에서 찍었는데도 이렇게나 영롱하게 빛납니다.

저는 화장품은 아무래도 유리용기에 들어가 있는게 좋더라고요.

그런데 요 튜브용기도 좋은 점이~
휴대하기가 아주 좋다는거~
여행을 다닐 때나 외출했을 때도 편하게 바를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같은 용량임에도 가볍기도 하고 짜기 편한 튜브용기

튜브에는 재활용 우수라고 적혀있네요.
플라스틱으로 분리배출하면 될 듯!

유리용기 아래에 따로 유통기한 표기 되어 있습니다.

제가 이 청귤세럼을 끊지 못하는 이유가..
확실히 피부색이 밝아진다는 걸 확 느꼈거든요.
꾸준히 쓰다가 안쓰면 또 칙칙해지는 것 같아서
끊을수가 없어요. ㅠㅠ

제 얼굴피부가 두껍고 각질이 잘 생기는 타입인데
구달 청귤라인을 쓰면 보들보들하고 환해요.
자리잡은 잡티야 연해지는지 잘 모르겠지만.
(워낙 진하게 자리잡은거니까…)
왠지 연해지는 것 같기도하고….


그냥 무엇보다 낯빛이 환해지니까!!!
그리고 미백화장품들이 조금 자극적인 것도 있고 내피부에 안맞을 수도 있고 그래서 조금 신경쓰이는데
요 청귤세럼은 순하다는거!!
나름 예민한 피부인데 자극없이 순했어요 정말.
원래 봄여름에만 청귤라인 썼었는데
안쓰니까 칙칙해지는 것 같아서 요즘은 사계절 모두 사용하고 있어요.

이번에 리뉴얼되면서 비타민c성분이 2배 들어갔다고하니까 효과도 2배가 더 있었음 좋겠다~~~생각하며
또 열심히 써보려고요.

요런 제형인데

촉촉하고 부드럽게 쏘옥 쓰며듭니다.
저는 청귤패드랑 크림이랑 모두다 함께 쓰고 있어요.
다 함께 쓰면 효과가 더더더욱 좋을 것 같아서요.

진짜 청귤세럼은 끊을수가 없어요.
안써보신분 꼭 한번은 써보세요.
본인 피부에 진짜 잘 맞을 수도 있잖아요~
추천추천!